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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자혜양로원 식재료 납품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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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혜양로원
댓글 0건 조회 44회 작성일 25-10-30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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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혜양로원 식재료 납품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자혜양로원 식재료 납품 입찰
  나. 위    치 : 전남 무안군 삼향읍 수련길 52-12
  다. 계약내용 : 식재료 단가 계약 (1일 3식*일수 30일* 인원 45명 / 1인 단가 3,550원)
  라. 계약기간 : 2026. 1. 1.~2026. 12. 31. (12개월)
  마. 추정금액 : 금 189,783,000(금일억팔천구백칠십팔만삼천원) - 부가세 포함        (※ 이용인원 및 급식제공일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 사항
  가. 협상에 의한 계약방법으로 진행합니다.
  나. 자혜양로원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설명회를 실시하고 「심의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평가표기준 [붙임1]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평가의 구성은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평가, 정성평가로 구분
- 정성 평가는 평가위원들이 2차 제안설명회 시 평가
- 평가위원은 위원장을 포함하여 5인 이상 7인 이내로 구성
- 정성평가는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단 최고점수와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는 하나만 제외
- 협상은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만, 계약담당자는 계약의 특성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협상적격자 대상점수를
  조정할 수 있음
- 협상의 순서는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진행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

  다. 입찰참가업체는 주관기관인 자혜양로원에서 마련한 심의절차 및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심의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수급 대상 업체로 선정되면 3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응 및 자격미달 시에는 차 순위 업체를 수급대상자로 결정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전라남도에 사업장을 둔 업체로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의한 중소기업자 (입찰참가 제출 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식재료를 전문으로 납품하는 업체로서 최근 1년간 연매출 2억원 이상
      복지시설(노인복지시설) 납품경험이 있는 업체(2025년 9월 기준)
  라.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동, 냉장차량(탑차) 보유 및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마. 식재료 전자(Web) 발주시스템 구축과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사. 일일납품 가능업체(월∼금요일, 08시 이전)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서 제출 및 세부일정
  가. 제출기간 : 2025. 10. 30.(목)∼2025. 11. 19.(수) 16시까지
  나. 제출방법 : 우편 및 내방 접수 (우편 접수 시 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다. 접 수 처 : 자혜양로원 1층 사무실 (061-281-8844, 김 미)
  라. 세부추진일정

내용
일정
공고 및 서류제출
 2025. 10. 30.(목)∼2025. 11. 19.(수) 16시까지
개찰
  2025년 11월 20일(목) 11시
1차 심사(서류심사)
2025년 11월 21일(금)
각 업체별 발주 전산시스템 내 비교견적 조사(기관 자체 진행)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5년 11월 24일(월) 11시
제안서 발표 순서 추첨
 2025년 11월 24일(월) 11시
2차 심사 – 제안 설명회
 2025년 11월 28일(금) 14시
2차 심사 결과 발표
 2025년 12월 1일(월) 11시
선정업체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바.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붙임2, 3]
    - 급식납품업체 선정평가서 1부 [붙임1]
    - 식재료 납품제안서 1부 (자유양식)
  ※ 1차 서면 평가를 위하여 [붙임1]과 같이 급식납품업체 선정 심사표를 숙지하시어 제안서에
    내용을 모두 기재하기 바람. 제안서는 2차 업체로 선정될 경우 설명회 자료로 사용될 예정
    이며, 별도 제본 불필요(출력물 제출)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중소기업확인서, 축산물가공업허가증 사본 각 1부
    - 영업배상 책임보험(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1부
    - 냉동, 냉장차량,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서(보건증) 각 1부
    -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최근 3개월 이내) 1부
    - 납품실적증명원 1부 (거래기준일 최근 1년간)
    - 지정품목 단가견적표 1부 (2025년 9월 기준) [붙임5]
    ※ 동일품목에도 사양이 매우 다양하여 제품 비교의 어려움이 있으므로 입찰 접수 후 서류
        심사 기간 동안 물품발주 전산시스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권한을 부여해 주시기 바라며,
        필요한 경우 본 기관에서 직접 품목과 견적을 취사선택하여 비교할 예정이니 지원업체에서는
        적극적인 협조 바람.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작성 제출)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 HACCP 적용인증서 1부
    - 기타 해당업체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제출하는 서류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의하여 본 입찰에 참여한 조건,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이를 무효 처리합니다.

6.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식자재 구매 과업지시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에 미달된 업체는 면접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라.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마.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바. 1차 적격업체 선정결과는 자혜양로원 홈페이지에 개시하고 업체별 개별통지합니다.
  사. 계약과 관련된 일정은 기관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으니, 자혜양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자혜양로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사항은 총무기획팀으로 전화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061-281-88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30일

자 혜 양 로 원 장
(직 인 생  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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